ENA BRAND
Beyond the age, Beyond the beauty
Ena's Work Out
This is Ena Park's press release page for a brief overview of ena's activities.

01
Detox Beauty by Ena Park
소망 중 하나로 몸매 관리를 꼽았다면 애나박의디톡스뷰티칼럼에 주목할 것.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바디 디자이너인 애나박의 뷰티 스타일 코치.
디톡스(detox)는 톡신(toxin), 즉 독소를 없앤다는 '해독'의 의미로, 디톡스 뷰티는 정신과 육체에 쌓여있는 독소를 없애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 할 수 있는 뷰티 법을 말한다.
요즘 여자들 사이엔 각종 스트레스 때문에
생겨나는 탈모와 푸석푸석해진 피부, 물만 먹어도 붓고 살이 찌는 몸, 만성피로 등이 고민이다. 걱정은 되지만 해결하기 위해 무엇을 먼저 해야 할 지 막막하기만 하다. 이를 전천후로 해결해주는 라이프 스타일 제안이 바로 디톡스 뷰티다.
.


02
Beauty + Dance
애나 박의 뷰티 + 댄스
KBS 감성매거진 “행복한 오후”
쉘 위 댄스~? 멋진 춤사위.
신나는 음악에 맞춰 움직이는 그녀의 동작을
따라만 해도 맵시 나는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미국과 일본, 홍콩 등 댄스 퍼포먼스로 세계를 누빈
애나 박 선생님의 댄스 강의로
당신의 몸을 뷰티 플러스하자!
동작 하나 하나에 담겨진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를
위한 뷰티+댄스 !
동작의 효과와 활용 법 등을 보여주며
실생활 속의 뷰티 방법을 전해드립니다.


03
Body Designer, Ena Park
가수, 연기자 등을 비롯한 국내외 Top 스타들의 안무 및
바디디자인 연출가로 유명한 ENA PARK.
댄스를 통한 바디디자인은 스타일 연출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사람까지 변화시킨다고 강조했다.
댄스를 즐기다 보면 사람이 감성적으로 변해 인생이
아름다워진다는 것.
스타들의 효율적인 몸매 관리는 물론 몸 동작,
표정연기를 활용해 자신을 효과적으로 표현해 주는
바디디자이너 ENA PARK. - IN STYLE -
04
SBS 서울가요대상, 환상무대
대중가요와 재즈댄스의 만남. 국내 최고 권위의 가요제로 성장한 제9회 서울가요대상은 다애내믹한 재즈댄스와 함께 막이 오른다. 재즈댄스 전문무용단 'Ena Dance Force'가 출연, 축제 분위기를 돋우는 것. 총연출을 맡은 이영식PD가 올해 처음 기획한 것으로 오프닝 부분에서 4분동안 화려한 무용쇼가 펼쳐진다. 막이 오르고 형형색색의 조명이 쏟아지는 가운데 분수가 치솟으면 5명의 남자 무용수가 한손에 CD를 들고 나와 경쾌한 율동을 선보인다. 뒤이어 8명의 여자 무용수가 합류, 힙합과 브레이크가 가미된 재즈댄스로 무대를 수놓는다. 근육질 몸매와 과감한 노출, 섹시한 의상이 환상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관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현대적 감각의 재즈댄스로 꾸몄어요. 내용보다는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시각적 효과에 중점을 뒀죠." 안무를 맡은 애나 박은 미국 글렌데일칼리지에서 무용을 전공한 무용가. 지난달 정동극장에서 재즈댄스 퍼포먼스 'Time Square'를 공연하는 등 재즈댄스의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평엽기자> 스포츠서울




05
MISS KOREA 총안무연출, 애나박
국내 최고-최대의 미인대회인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애나 박은 2008년 부터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문화공연의 총 안무 및 연출 감독을 맡으며, 감각적인 안무와 연출로 대회에서 “미스코리아 환상무대”라는 수식어와 더불어 멋진 퍼포먼스를 이끌었다.
오프닝 공연부터 56명의 미스코리아 후보 전원이 인기 팝송 <슈퍼스타>에 맞춰 연출 감독 애나 박이 구성한 ‘의자 춤’을 선보였다.
후보들은 <미스코리아가 되는 꿈>이라는 주제의 공연을 15분간 훌륭히 소화해냈다. 또한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인기곡 <지금 이 순간>의 합창으로 가창 실력을 뽐내기도. 이어 뮤지컬 <드림걸스>의 <원 나잇 온리>에 맞춰 60년대 복고풍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재즈댄스를 추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전문 퍼포먼스 공연을 보는 듯한 광경에 객석에서는 박수갈채가 터져 나왔다.
-한국일보-
06
ENA'S BODY DESIGN
"우리의 몸은 어떻게 움직이고 단련하느냐에
따라 얼마든지 아름다워 질 수 있어요.
손과 발의 작은 움직임부터 아름답게 보여지는 에티튜드,
우아한 보디 연출법 등을 연구해 인간의 몸을 아름답게 디자인하는 것이
크리에이터의 역할이죠.” - 애나 박


07
활력 필요하신 분, 춤을 추세요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안무가 '애나 박'"운동부족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현대인에게 댄스는 활력을 불어넣는 스포츠랍니다. 몸매와 자세가 좋아질 뿐 아니라 세련된 몸 동작을 익힐 수 있어 사람을 많이 만나는 사람들에게 특히 좋아요. 댄스는 말뿐 아니라 몸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게 만들어주죠."
<중략>
올 8월에 열린 미스코리아 본선대회는 예년에 비해 볼거리가 풍성해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 같은 호평의 배경에는 안무를 맡은 애나 박씨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
<중략>
그는 댄스의 전문화와 대중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그는 '애나댄스포스'라는 전문적인 댄스 팀을 운영하는 한편 '애나댄스아카데미'라는 일반인을 위한 댄스 클래스를 열고 있다. 아울러 서울공연예술센터를 통해 댄스 퍼포먼스를 무대에서 연출하고 있다."춤을 배우는 목적은 다양합니다. 건강이나 다이어트를 위해 배우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진학이나 취업이 목적인 사람도 있죠. 요즘은 춤의 몸 동작, 표정연기를 활용해 자신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춤을 배우는 사람도 적지 않아요. 하지만 어떤 목적으로 춤을 시작하든 사람을 생기 있게 만드는 댄스의 매력에 푹 빠질 수밖에 없답니다."<중략>
[
한국일보-인터뷰 기사 中]
08
Non-verbul performance
열정적으로 재즈 댄스의 대중화, 예술화에 앞장서고 있는
재즈 댄서이자 안무가 애나 박은 미국에서 활동한 후
한국으로 돌아와 1998년 '애나댄스포스'를 창단했다.
그 후 정동 극장 초청 공연 <Time Square> 및 다수의
국내외 공연을 통해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무대 연출을 선보였다.
오랜 안무 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몸을 더욱 아름 답게 디자인하는 보디 크리에이터로 거듭난 애나 박은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배울 수 있는 '애나 댄스 포스'를 운영하며 재즈 댄스에 열정을 쏟고 있다.


09
Producer, 애나 박
백세시대의 초고령화시대를 맞이하고 있는 요즘,우리나라 시니어 문화예술콘텐츠의 선구자이며 디벨로퍼 (developer)라고 할 수있는 프로듀서(producer) 애나박(ena park),
우리나라 최초의 시니어미인대회이며 모델대회인 미즈실버코리아를 제작 진행하면서 시니어모델, 실버모델의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2014 년 방영되기 시작한 KBS 황금연못을 비롯한 시니어대상 프로그램들을 만드는 계기를 제공하였으며 미즈실버코리아선발대회는 우리나라 시니어들에게 어떻게 아름답게 나이들 것인가에 대한 화두를 던지며 시니어들의
문화예술복지및 웰빙라이프를 업그레이드시키면서 “인생무대’ 를 위한 길잡이로서의 역활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와더불어 애나박은 시니어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인 아름다운 교육을 개발하여 지금의 시니어모델교육의 기틀을 만들었으며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꿈을 꾸고 도전할 수 있다는 희망, 제2인생을 위한 터닝포인트에 대한 새로운 시각, 누구나 자신의 삶에서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희망, 용기,도전 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다.
10
국회 패션쇼, Love Fashion Show
우리나라 최초의 국회패션쇼, 러브패션쇼는 의식이 살아숨쉬는 패션쇼로 '모델의 민주화'를 선언한 패션쇼다
우리나라 최초로 시니어패션쇼를 진행하였고 나눔,봉사,배려의 사랑패션쇼인 러브페션쇼를 국회에서 진행하면서 한복의 세계화와 의식이 살아숨쉬는 패션쇼로 세계각국의 대사부인들과 세대를 초월하는 모델들을 캐스팅하여 패션쇼의 패션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스펙타클한 패션패러다임을 선사하고 있습니다.